본문 바로가기
일상

퇴사를 했다.

by 보통의아이 2023. 6. 2.
반응형

퇴사를 했다.

솔직히 고민을 수십 번 했지만 번아웃이 와서 더는 버틸 수가 없었다. 어디든 다시 갈 수 있겠지,라는 생각으로 일단 퇴사했다. 6월 한 달간은 쉬어갈 예정.

인생이 계획대로 잘 흘러가면 좋겠지만 언제나 그렇지 못했기에 무계획이 현재 나의 계획이다.
우선 여행을 좀 갔다 와야겠다. 숨을 쉬어야겠다.

나의 퇴사를 말리던 동료들의 말들. 하나같이 똑같은 말. 계획은 세운 거냐며 미리 회사를 알아보고 그만두는 게 좋지 않겠냐고 했다.

나는.. 좀 쉬고 싶어서 그만두는 겁니다.
바로 일하고 싶지 않아요. 오랜 시간 쉬지 않고 일해왔으니 조금 쉬고, 하고 싶은 것도 좀 해볼래요.

내가 앞으로 어디로 갈지 알 수 없지만
잘못된 길로 가는 건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두려움반 설렘반으로 앞으로의 날을 기다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