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및 정보공유/주식이야기

5차 기록, TQQQ 추가 매수. 미친듯한 주가

by 보통의아이 2021. 12. 9.
반응형

 

5차 기록, TQQQ 추가 매수. 미친듯한 주가

 

벌써 5차 기록이라니. 벌써 2021년의 12월 이라니.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놀랍다.

처음 기록을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ㅎㅎ

 

TQQQ는 이번 달에도 여전히 미친듯한 주가를 보여주고 있다.

좋은 의미든 나쁜 의미든.

 

11월에 마지막 TQQQ주가 확인 기록을 보니 16.06% 였던 걸로 보인다.

물론 그 이후 지켜보지 않는 사이 미국 망하는 줄 ^^.

 

오미크론, 테이퍼링, 단순 주가 조정 등등 여러 가지 이슈가 참 많았다..

 

기사들이야 열심히 챙겨 보긴 했지만

그거 본다고 내가 뭐 할 수 있겠냐? 하는 생각으로 넘겼다.

 

왜냐면 나는 TQQQ  장기 적립식 매수를 도전 중이니까!!..

(1년이라도 버텨보자)

 

ㅎ 그런데 슬슬 월급날이 다가오자 TQQQ 주가가 다시 궁금.

12/2 TQQQ를 찾아보니..? 수익률 머선일이야?

수익률 반토막이 난 TQQQ 보며 잠시 동공 지진.

아니야. 그래도 아직 수익률이 엄청나다!..

 

그리곤 어플 종료.

 

12/3 TQQQ 매수 후.
이번 달은 반토막 났으니까 신나게(?) 2주 매수.

소액으로 1, 2주씩만 매수했는데 그래도 어느새 100만 원이 훌쩍.

솔직히 TQQQ에 투자하지 않았으면 내 입으로 다 들어갔을 돈이다!!

 

또 한 번 스스로를 다독이며..

원래 없던 돈이라며.. 이번 달 매수를 완료했다.

 

12/6.

매수 후 귀찮아서 기록을 미루는 사이 TQQQ 수익률은 저 먼 곳으로~
근데 솔직히 이번 달에 이슈가 너무 많아서..

마이너스가 돼도 이상하지 않겠다 싶기는 했다.

그리고 이 정도면 뭐..

처음 기록 시작했을 때, 그때 그 파란불에 비하면 사실 큰 감흥이 없음.

 

일단 마이너스 아닌 거 자체가 고마운 일.

 

12/8. 마지막으로 글 올리기 전에 TQQQ 주가 확인 차 어플 확인.

 

오옼!

미국은 아직 망하지 않았어요. 건재합니다요.

앞으로도 빨간불만 보고 싶네요.

 

이번 기록을 하면서도 느낀 것은.

여전히 나는 유리멘탈이고 TQQQ 변동성에 매번 놀라고 있다는 사실.

솔직히 기록 안 했으면 16%에서 1%로 떨어졌을 때

그냥 넘길 수 있었을까???

 

이전 기록들로 3배 레버리지는 원래 미쳐있는 것이다 라는..

어떤 마음의 준비 같은 것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눈 딱 감고 버틸 수 있었던 것 같고.

그래서 다시 10% 수익률을 볼 수 있었던 게 아닌가 싶다.

 

2021.08.26 - [재테크 및 정보공유/주식이야기] - 1차 기록, TQQQ 첫 매수

2021.09.06 - [재테크 및 정보공유/주식이야기] - 2차 기록, TQQQ 매수일 변경

2021.10.09 - [재테크 및 정보공유/주식이야기] - 3차 기록, TQQQ 벌써 세 번째 매수

2021.11.15 - [재테크 및 정보공유/주식이야기] - 4차 기록, TQQQ 또 최고점 매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