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볼 수록 너무 화가나

by 보통의아이 2021. 10. 27.
반응형

 

정말..

그것이 알고 싶다는 보면 볼수록

매 회차 볼 때마다 너무 열 받는다.

 

지금 저기 나오는 내용들이

진짜 내가 살고 있는 한국에서 일어나는 일인가?

 

나는 진짜 평범하게 살아가는데

맨날 배부른 소리만 지껄이고 있는 것 같고

하, 자꾸 이렇게 비교하면 안 되는데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보면..

내가 정말 로봇 같은 사람인데!

어!? 화가 나서 눈물이 나올 거 같아!

 

제발 남들 좀 괴롭히지 말고 살아라.. ㅠㅠ

나쁜 놈들아 ㅠㅠ

 

그알 꽤 오래 안봐서 몰아보던 중에

연달아 애기들 죽는 내용이 나오니까 오늘은 더 못 보겠다.

당분간은 또 봉인해두는 걸로;;

 

반응형

댓글